· 공장 통합 관점에서의 설비 자산 체계 수립
· 최적 업무 프로세스의 구현을 통한 생산현장의 효율성 달성
· 고장 발생 시 영향성 평가에 따른 관리체계 기반 마련
· GMP적인 업무와 보전 업무 관리를 일원화 함으로써 업무부하 최소화
· 작업표준화에 따른 작업 시간의 단축 및 업무 체계화
· 예방점검을 통한 긴급작업 건수 감소
· 스케줄링을 통한 예방점검으로 수리교체 비용 절감
· 고장 주기 분석(MTBF)를 통한 예방점검 주기 제시
· 설비자재 중복 구매로 인한 불필요 지출 감소
· 고장/수리 보고서 등의 자동생성, 업무 효율 향상
· 설비관리, 예방보전 시스템 구축을 통한 계획 정비 체계 내재화
· 생산량 집계를 위한 다양한 계량설비 점검 관리
· 도면관리시스템 구축으로 도면과 기술자료 통합관리
· 그룹사별로 이원화된 설비관리시스템 통합
· 항행 및 정보통신분야 시설관리∙유지보수 업무 표준화에 따른 효율 증대
· 모바일 점검 시스템 운영으로 업무 속도 증가
· 각종 시설관리∙유지보수 관련 자료 데이터 베이스화
· 항행 및 정보통신분야 시설관리∙유지보수 주요 정보 전사적 공유
· 공장별 설비 투자 계획 및 실적관리 실현
· 작업(고장, 개선, 투자, 예방) 작업에 대한 통합관리로 업무 효율 증대
· 고장코드 관리 체계 정립으로 설비 종류별 고장 원인 추적 및 동종 설비 고장 재발 방지 대책 수립 자료 확보
· 설비 고장분석, 작업실적, 자재실적, 예방작업실적 등 주요 운영지표 통합 관리
· 모바일 장비 도입으로 예방점검 결과 등록 자동화 및 이상점검 조치 내역 관리
· 보전작업과 연계된 자재 사용 및 주요 보전자재 재고관리 강화로 자재비용 절감 지원
· 현장 중심의 점검관리 프로세스 도입으로 점검 및 작업결과 관리업무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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